ReciprocSilvermaster
Neophyte
11/18/20
mmcontrolmaster#1648
너무 길고 복잡해서 차분히 보려고 번역해보았읍니다
Maximum Swing Speed Bonus
Whirlwind Arcane Rune
Archery Damage Updates
*100% 히트 가정했을때의 DPS 테이블*
웨폰 데미지 스프레드시트 링크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aKU0IGmwzNjViy7XUYP3l0ik8/edit#gid=1064366645
(The "Archery and Dexer Overhaul"탭이 새로 적용될 내용이며 "11/13/20" 탭이 현재 서버에 적용된 내용)
Weapon Damage to Creatures
Crossbows
Quivers
Ammunition Weight
화살이나 볼트는 개당 0.1스톤이며 10개당 1스톤임
그러나 화살통에 넣어 가지고다니면 익셉퀄리티로 만들었거나 색가죽으로 만들었거나 마스터크래프트 되었느냐에 따라 차등해서 무게차감 보너스를 받음
기본 화살통에 들어간 화살/볼트의 무게는 개당 0.08스톤이며 다음에 따라 보너스가 증가됨
Exceptional Quality: -0.005 stones
Mastercrafted: -0.005 stones
Dullhide Quiver: -.01 stones
Shadowhide Quiver: -.015 stones
Copperhide Quiver: -.020 stones
Bronzehide Quiver: -.025 stones
Goldenhide Quiver: -.030 stones
Rosehide Quiver: -.035 stones
Verehide Quiver: -.040 stones
Valehide Quiver: -.045 stones
Avarhide Quiver: -.050 stones
예를들어 익셉퀄리티고, 마스터크래프트된 아바하이드로 만든 화살통에 들어있는 화살/볼트는 개당 0.02스톤임 (50개가 1스톤, 원래 무게는 10개가 1스톤)
Ammunition Consumption Rate
무게감소 보너스와 비슷하게, 화살이 소모 안되고 화살이 나갈 확률 보너스가 있음
화살통에 저장된 화살은 기본으로 20% 확률로 소모 안되고 화살이 나갈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차등 보너스 가있음
Exceptional Quality: +5% Chance
Mastercrafted: +5% Chance
Dullhide Quiver: +10% Chance
Shadowhide Quiver: +15% Chance
Copperhide Quiver: +20% Chance
Bronzehide Quiver: +25% Chance
Goldenhide Quiver: +30% Chance
Rosehide Quiver: +35% Chance
Verehide Quiver: +40% Chance
Valehide Quiver: +45% Chance
Avarhide Quiver: +50% Chance
예를들어, 익셉이고, 마스터크래프트된 아바하이트 화살통은 80%확률로 소모안되고 화살이 나갈수가 있음
Stealing
Storage Shelves
Weapon and Shield Codexes
서모너(소환사) 개편때와 비슷하게 전사들도 퍼포먼스를 무기& 방패 코덱스 를 이용해 개선시킬수 있음(코덱스=대충 오래된 책, 성스러운책 이라는뜻)
무기 코덱스는 PVM에서만 플레이어들에게 스탠스/애뮤니션, 피니셔 등을 통해 유니크한 보너스를 줌
방패 코덱스도 PVM에서만 스탠스,피니셔 등을 통해 유니크한 보너스를 줌
Codexes
아처리 펜싱 메이스 소드 네가지 코덱스가 있으며
쉴드(패링)코덱스도 추가됨
코덱스는 블레스아이템임
코덱스는 인스크립션으로 제작
Weapon and Shield Profiles
각각의 캐릭터들은 영구적으로 코덱스 스킬이 귀속되는 무기&방패 프로파일을 갖게됨
소환사의 tome과 비슷하게 이 프로파일들은 사라지지 않음. 코덱스 잃어버려도 새로 얻으면 다시 그대로 뜸
각각의 프로파일은 스탠스stance, 아뮤니션ammunition(아처리)와 피니셔 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게됨
Weapon and Shield Stances/Ammunition
코덱스 더블클릭해 프로파일 켬
5개의 프로파일/아뮤니션이 보일것임
클릭으로 활성화시키면 녹색됨
코덱스 원클릭으로 뭐가 활성화된상태인지 확인가능
info 누르면 정보 확인가능
대부분의 경우 스탠스/아뮤니션은 활성화시키면 패시브한 버프 또는 효과를 제공함
Switching Stance/Ammunition
스탠스/애뮤니션은 아무때나 바꿀수 있지만 바꿀때마다 마나 5씩 닳음
Active Weapon Stances and Shield Stances
코덱스는 한번에 여러개 소유할수 있지만 들고있는 무기 종류와 매칭되는 코덱스 효과만 사용가능
하지만 무기 코덱스와 쉴드 코덱스의 stance/finisher효과는 동시에 적용받을수 있음
Stance/Ammunition Ranks
랭크는 0~5 무기 아이콘으로 표현됨. 완전한 무기가 채운 랭크 부서진 무기가 아직 못채운 랭크
랭크 높을수록세다
활성화시키고 해당하는 무기/방패를 착용하고 사냥을 해야 경험치가 오름
경험치 막대기로 확인 가능
Experience Amounts
경험치는 몬스터가 떨구는 골드의 양과 몬스터에게 가한 데미지의 양으로 계산됨
예를들어 체력이 1000이고 골드 500 떨구는 몬스터를 잡는다고 가정할때, 소드 무기로 500 데미지를 준 플레이어는 250 경험치를 받게 됨
방패의 경우도 무기처럼 데미지량으로 경험치가 오르며 무기와 똑같은 양의 경험치가 오르게 됨
랭크당 경험치량 :
Rank 1: 20,000 Experience Needed
Rank 2: 40,000 Experience Needed
Rank 3: 60,000 Experience Needed
Rank 4: 80,000 Experience Needed
Rank 5: 100,000 Experience Needed
(하루 이틀 정도면 다 올리는 경험치량 아닌가??)
Required Skills and Rank Caps
무기/방패 코덱스의 수혜자가 전사(dexer)가 되는걸 확실히 하기 위해 몇가지 조건에 의해 맥시멈 랭크 제한이 걸려있음
코덱스에 관련된 스킬 (i.e Archery, Fencing, Macing, Swords, Parrying)이 80 이하면 혜택을 못받고 X라고 뜸
해당스킬 올리면 다시 랭크 혜택 받을 수 있음 (스탠스 만렙 찍고 무기스킬 내리면 코덱스 혜택 못받는다는소리)
80스킬이 안되면 이런 화면이 뜨면서 랭크혜택을 못받음
스탠스의 랭크효과를 얼마까지 받게 되는지는 다음의 스킬들 ("전사 스킬")중에 몇 개가 80 이상인지에 따라 달려있음
전사스킬 중에 80넘는게 3개밖에 없으면 랭크를 3까지밖에 효과 못받음
Weapon and Shield Finishers
아무거나 랭크 5 찍으면 피니셔(마무리기술) 선택 가능
무기류에서는 33% 이하의 체력이 남은 몹에게 랜덤한 확률로 데미지가 큰 기술이들어가며 특수한 효과가 남.
방패에서는 33%이하의 체력이 남은 플레이어에게서 랜덤한 확률로 방어 효과가 나타남.
각각의 기술은 2종류의 피니셔가 있으며 아래의 큰버튼을 골라 활성화시킴
info로 정보확인
아무때나 피니셔는 변경 가능
코덱스 원 클릭하면 확인가능
Finisher Tiers and Weapon Triggering
Tiers
피니셔를 처음으로 언락시키면 티어는 1이됨
다른 스탠스/아뮤니션을 랭크5 도달 할때마다 피니셔 티어는 1씩 올라가 최대 5가됨
Finisher Effective Max Tiers
피니셔도 '전사 스킬'에 따라 최대 적용 티어가 있음
예를들어 전사스킬 3개만 80이면 피니셔도 3티어까지만 적용받을수있음
(맥시멈 찍어도 전사스킬 내리면 적용 못받음)
Weapon Finisher Triggering
체력 33% 이하 몹을 치면 (10%+ 1%*티어레벨) 확률로 피니셔가 발동함
피니셔가 발동되면 먼저 일반 데미지가 계산되어 들어가고 그 데미지를 기반으로 얼마만큼 피니셔 효과가 적용될지 계산됨
예를들어 Ricochet 은 "내가 공격한 타겟 주변 4타일 안의 3개의 다른 타겟에게 250% 데미지" 인데
50 데미지로 활이 들어갔을때 타겟 옆의 3개의 다른 타겟에게 50*250%=125 데미지가 들어감(3개타겟이니 토탈 375)
애스펙트 무기 특수기로 발동되는 데미지는 이 피니셔에 계산되지 않음.
하지만 "스텔스 백스텝"은 피니셔 공격의 베이스라인데미지 계산으로 활용됨
Weapon Finisher Cooldowns
일반 타입 몹당 한번만 피니셔가 발동될수 있음
보스 타입 몹은(such as a Lore Boss, Mini-Boss, Boss, Shrine Boss, Omni-Boss, Event Boss) 60초마다 발동될 확률이 있음
Stance/Ammunition and Weapon Finisher Effects
Archery Ammunition and Finishers
Archery Ammunition and Finishers
Arcane : 명중률과 데미지가 랭크당 2.5% 증가하지만 10%확률로 랭크당 마나 1을 소모할 확률이 있음(무기 속도에 따라 조절됨)
Fowling : 공격이 성공하면 타겟에 대한 데미지 저항이 5초간 랭크당 5% 증가함
Incendiary : 1타일내의 랜덤 타겟에게 랭크당 7%의 추가 데미지를 줌
Longshot : 랭크당 사정거리를 1 타일 늘려주고 타겟에 거리에 따라 랭크당 0.25%의 추가데미지를 줌
Maiming : hinder 효과가 랭크당 10% 더 길게 지속되고 이렇게 강화된 hinder 효과는 랭크당 10% 추가데미지를 줌
Finisher
-Ricochet : 타겟의 4타일 내에 있는 3개의 랜덤 타겟에게 250% 데미지를 줌
-Pincushion : 타겟을 8회 공격하는데, 각각의 공격이 66%의 확률로 풀데미지가 들어감
Fencing Stances and Finishers
Agressive:공속을 랭크당 2.5% 올려주나 모든 공격에서 2% 더 데미지를 받음
Defensive:공격 성공시 데미지 저항을 5초간 랭크당 3% 올려줌 (누적 안됨)
Cleave: 추가로1타일내 랜덤한 타겟에게 랭크당 7%의 추가데미지를 가함
Blackguard: 공격 성공시 랭크당 3% 확률로 'Disease'효과를 타겟에게 일으켜 30초간 200% 데미지를 줌
Riposte: 플레이어가 5초이상 한곳에서 서있었다면 'Cripple' 효과를 일으킬 확률이 랭크당 10% 추가됨
Finisher
-Assasinate: (타겟의 깎인 체력 %)*6%의 데미지를 타겟에게 줌
-Flurry: 무기 속도가 25% 증가 되는데, 400%데미지를 주거나 30초가 지나갈 때까지 지속됨(누적안됨)
Macing Stances and Finishers
Agressive:공속을 랭크당5% 올려주나 모든 공격에서 2% 더 데미지를 받음
Defensive:공격 성공시 데미지 저항을 5초간 랭크당 3% 올려줌 (누적 안됨)
Cleave: 추가로1타일내 랜덤한 타겟에게 랭크당 7%의 추가데미지를 가함
Windup: 공속이 랭크당 5% 느려지지만 스텔스상태 아닌 공격을 랭크당 10% 올려줌
Sunder: 5초이상 제자리에서 서있었을때 랭크당 5의 "Pierce(아머 무시)" 효과를 추가로 줌
Finisher
-Pulverize: 400%의 무기 데미지를 타겟에게 주고 5초의 hinder 효과를 줌(지속시간은 무기 속도에 따라 조절됨)
-Shatter: 타겟에게 250%의 데미지를 주며 플레이어가 타겟에게 pierce 효과를 준 상태일 경우 pierce 효과는 취소되지만 추가로 350% 데미지를 더 줌
Swordsmanship Stances and Finishers
Agressive:공속을 랭크당4% 올려주나 모든 공격에서 2% 더 데미지를 받음
Defensive:공격 성공시 데미지 저항을 5초간 랭크당 3% 올려줌 (누적 안됨)
Cleave: 1타일내 랜덤한 타겟에게 랭크당 7%의 추가데미지를 가함
Warrior: 적중도, 방어, 데미지를 랭크당 2%씩 올려줌
Flaying: 5초이상 제자리에 서있었을경우 (아스펙트로 만든것이 아닌) 일반 bleeding damage를 랭크당 10%씩 올려줌
Finisher
-Bleedout : 500%의 데미지를 출혈 효과로 줌 (발동시 Flaying 효과로 받은 보너스는 50%만 들어감)
-Excute : 타겟에게 350%의 데미지를 주며 플레이어가 발동시킨 bleeding 의 잔여 틱 데미지를 즉시 줌
Shield Stances and Finishers
Shieldbash: 플레이어의 상대방(combatant)에 대한 데미지 저항을 랭크당 3% 증가시키며 랭크당 4%의 확률로 상대방에게 근접공격으로 맞았을때 상대방을 3초간 'hinder'시킴
Warding : poison, bleed, disease 틱당 데미지를 랭크당 8% 감소시킴
Testudo : (어그로 끌린 몹 갯수)*(랭크당 1%)로 데미지 저항이 증가함. 최대 10마리까지
Mirror : 랭크당 2%로 플레이어에게 캐스트된 마법을 반사함. 스펠 데미지를 랭크당 4%만큼 감소시킴
Bulwork : 5초이상 서 있었을 경우 데미지 저항을 랭크당 5% 늘려줌
Defender
-last stand : 랭크당 5%로 어떤 데미지든 1로 줄여줌
-barrier : 랭크당 10%확률로 poison, bleedm disease 틱 데미지를 1로 줄여 줌
Test Server
mmcontrolmaster#1648
너무 길고 복잡해서 차분히 보려고 번역해보았읍니다
Maximum Swing Speed Bonus
- 무기 속도 보너스는 다 합해도 한도가 50%까지만 증가하게 수정됨
Whirlwind Arcane Rune
- 휠윈드 아케인룬은 무기속도 증가 대신 5초마다 최대 스탬의 20%를 채워줌
Archery Damage Updates
- 활 데미지 업데이트
- Bow Damage is now 5 + 3D8 (previously was 2 + 4D6)
- Crossbow Damage is now 6 + 4D8 (previously was 3 + 5D6)
- Heavy Crossbow Damage is now 7 + 5D8 (previously was 4 + 5D8)

*100% 히트 가정했을때의 DPS 테이블*
웨폰 데미지 스프레드시트 링크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aKU0IGmwzNjViy7XUYP3l0ik8/edit#gid=1064366645
(The "Archery and Dexer Overhaul"탭이 새로 적용될 내용이며 "11/13/20" 탭이 현재 서버에 적용된 내용)
Weapon Damage to Creatures
- 모든 무기의 PVM 공격력이 25%증가
Crossbows
- 일반 크로스보우는 이제 한손 무기 취급하며 다른손에 쉴드를 들수 있고 다른손이 비어있는경우 물약을 마실수있음

Quivers
- 이제 화살통(Quiver)를 제작해 화살의 무게와 소모량을 조절할수 있음


- 테일러스킬로 wearable 카테고리에서 제작함

- 화살통은 화살과 볼트만 저장할수 있으며 그것들의 무게를 줄여줌

- 화살통은 망토 칸을 차지하며 착용가능
- 화살통을 착용 하지않고 백팩에 갖고만 있어도 똑같은 보너스 얻음

Ammunition Weight
화살이나 볼트는 개당 0.1스톤이며 10개당 1스톤임
그러나 화살통에 넣어 가지고다니면 익셉퀄리티로 만들었거나 색가죽으로 만들었거나 마스터크래프트 되었느냐에 따라 차등해서 무게차감 보너스를 받음
기본 화살통에 들어간 화살/볼트의 무게는 개당 0.08스톤이며 다음에 따라 보너스가 증가됨
Exceptional Quality: -0.005 stones
Mastercrafted: -0.005 stones
Dullhide Quiver: -.01 stones
Shadowhide Quiver: -.015 stones
Copperhide Quiver: -.020 stones
Bronzehide Quiver: -.025 stones
Goldenhide Quiver: -.030 stones
Rosehide Quiver: -.035 stones
Verehide Quiver: -.040 stones
Valehide Quiver: -.045 stones
Avarhide Quiver: -.050 stones
예를들어 익셉퀄리티고, 마스터크래프트된 아바하이드로 만든 화살통에 들어있는 화살/볼트는 개당 0.02스톤임 (50개가 1스톤, 원래 무게는 10개가 1스톤)
Ammunition Consumption Rate
무게감소 보너스와 비슷하게, 화살이 소모 안되고 화살이 나갈 확률 보너스가 있음
화살통에 저장된 화살은 기본으로 20% 확률로 소모 안되고 화살이 나갈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차등 보너스 가있음
Exceptional Quality: +5% Chance
Mastercrafted: +5% Chance
Dullhide Quiver: +10% Chance
Shadowhide Quiver: +15% Chance
Copperhide Quiver: +20% Chance
Bronzehide Quiver: +25% Chance
Goldenhide Quiver: +30% Chance
Rosehide Quiver: +35% Chance
Verehide Quiver: +40% Chance
Valehide Quiver: +45% Chance
Avarhide Quiver: +50% Chance
예를들어, 익셉이고, 마스터크래프트된 아바하이트 화살통은 80%확률로 소모안되고 화살이 나갈수가 있음
Stealing
- 화살통 안에 있는 화살은 훔칠수 없음
- 화살통은 컨테이너 취급을 받으므로, 플레이어가 착용하지 않고 비어있는 화살통은 통째로 훔칠수 있음
Storage Shelves
- 화살통을 백팩에 갖고 있거나 착용하고 있으면 스토리지 쉘브에 있는 화살/볼트는 자동으로 화살통 안으로 '리서플라이' 되어 들어감
- 화살통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로드아웃'에 화살통이 저장되어 있으면 자동으로 화살/볼트가 화살통 안으로 들어가 있는 채로 백팩에 들어오게됨

Weapon and Shield Codexes
서모너(소환사) 개편때와 비슷하게 전사들도 퍼포먼스를 무기& 방패 코덱스 를 이용해 개선시킬수 있음(코덱스=대충 오래된 책, 성스러운책 이라는뜻)
무기 코덱스는 PVM에서만 플레이어들에게 스탠스/애뮤니션, 피니셔 등을 통해 유니크한 보너스를 줌
방패 코덱스도 PVM에서만 스탠스,피니셔 등을 통해 유니크한 보너스를 줌
Codexes
아처리 펜싱 메이스 소드 네가지 코덱스가 있으며
쉴드(패링)코덱스도 추가됨
코덱스는 블레스아이템임


코덱스는 인스크립션으로 제작

Weapon and Shield Profiles
각각의 캐릭터들은 영구적으로 코덱스 스킬이 귀속되는 무기&방패 프로파일을 갖게됨
소환사의 tome과 비슷하게 이 프로파일들은 사라지지 않음. 코덱스 잃어버려도 새로 얻으면 다시 그대로 뜸
각각의 프로파일은 스탠스stance, 아뮤니션ammunition(아처리)와 피니셔 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게됨


Weapon and Shield Stances/Ammunition
코덱스 더블클릭해 프로파일 켬
5개의 프로파일/아뮤니션이 보일것임
클릭으로 활성화시키면 녹색됨
코덱스 원클릭으로 뭐가 활성화된상태인지 확인가능

info 누르면 정보 확인가능
대부분의 경우 스탠스/아뮤니션은 활성화시키면 패시브한 버프 또는 효과를 제공함

Switching Stance/Ammunition
스탠스/애뮤니션은 아무때나 바꿀수 있지만 바꿀때마다 마나 5씩 닳음
Active Weapon Stances and Shield Stances
코덱스는 한번에 여러개 소유할수 있지만 들고있는 무기 종류와 매칭되는 코덱스 효과만 사용가능
하지만 무기 코덱스와 쉴드 코덱스의 stance/finisher효과는 동시에 적용받을수 있음
Stance/Ammunition Ranks
랭크는 0~5 무기 아이콘으로 표현됨. 완전한 무기가 채운 랭크 부서진 무기가 아직 못채운 랭크
랭크 높을수록세다
활성화시키고 해당하는 무기/방패를 착용하고 사냥을 해야 경험치가 오름
경험치 막대기로 확인 가능

Experience Amounts
경험치는 몬스터가 떨구는 골드의 양과 몬스터에게 가한 데미지의 양으로 계산됨
예를들어 체력이 1000이고 골드 500 떨구는 몬스터를 잡는다고 가정할때, 소드 무기로 500 데미지를 준 플레이어는 250 경험치를 받게 됨
방패의 경우도 무기처럼 데미지량으로 경험치가 오르며 무기와 똑같은 양의 경험치가 오르게 됨
랭크당 경험치량 :
Rank 1: 20,000 Experience Needed
Rank 2: 40,000 Experience Needed
Rank 3: 60,000 Experience Needed
Rank 4: 80,000 Experience Needed
Rank 5: 100,000 Experience Needed
(하루 이틀 정도면 다 올리는 경험치량 아닌가??)
Required Skills and Rank Caps
무기/방패 코덱스의 수혜자가 전사(dexer)가 되는걸 확실히 하기 위해 몇가지 조건에 의해 맥시멈 랭크 제한이 걸려있음
코덱스에 관련된 스킬 (i.e Archery, Fencing, Macing, Swords, Parrying)이 80 이하면 혜택을 못받고 X라고 뜸
해당스킬 올리면 다시 랭크 혜택 받을 수 있음 (스탠스 만렙 찍고 무기스킬 내리면 코덱스 혜택 못받는다는소리)

80스킬이 안되면 이런 화면이 뜨면서 랭크혜택을 못받음
스탠스의 랭크효과를 얼마까지 받게 되는지는 다음의 스킬들 ("전사 스킬")중에 몇 개가 80 이상인지에 따라 달려있음
- Archery
- Fencing
- Macing
- Swordsmanship
- Parrying
- Tactics
- Anatomy
- Arms Lore
- Healing
- Magic Resist
- Blacksmith
- Carpentry
- Tailoring
- Fishing
- Lumberjacking
- Mining
- Hiding
- Stealth

전사스킬 중에 80넘는게 3개밖에 없으면 랭크를 3까지밖에 효과 못받음
Weapon and Shield Finishers
아무거나 랭크 5 찍으면 피니셔(마무리기술) 선택 가능
무기류에서는 33% 이하의 체력이 남은 몹에게 랜덤한 확률로 데미지가 큰 기술이들어가며 특수한 효과가 남.
방패에서는 33%이하의 체력이 남은 플레이어에게서 랜덤한 확률로 방어 효과가 나타남.
각각의 기술은 2종류의 피니셔가 있으며 아래의 큰버튼을 골라 활성화시킴
info로 정보확인
아무때나 피니셔는 변경 가능
코덱스 원 클릭하면 확인가능

Finisher Tiers and Weapon Triggering
Tiers
피니셔를 처음으로 언락시키면 티어는 1이됨
다른 스탠스/아뮤니션을 랭크5 도달 할때마다 피니셔 티어는 1씩 올라가 최대 5가됨
Finisher Effective Max Tiers
피니셔도 '전사 스킬'에 따라 최대 적용 티어가 있음
예를들어 전사스킬 3개만 80이면 피니셔도 3티어까지만 적용받을수있음
(맥시멈 찍어도 전사스킬 내리면 적용 못받음)

Weapon Finisher Triggering
체력 33% 이하 몹을 치면 (10%+ 1%*티어레벨) 확률로 피니셔가 발동함

피니셔가 발동되면 먼저 일반 데미지가 계산되어 들어가고 그 데미지를 기반으로 얼마만큼 피니셔 효과가 적용될지 계산됨
예를들어 Ricochet 은 "내가 공격한 타겟 주변 4타일 안의 3개의 다른 타겟에게 250% 데미지" 인데
50 데미지로 활이 들어갔을때 타겟 옆의 3개의 다른 타겟에게 50*250%=125 데미지가 들어감(3개타겟이니 토탈 375)
애스펙트 무기 특수기로 발동되는 데미지는 이 피니셔에 계산되지 않음.
하지만 "스텔스 백스텝"은 피니셔 공격의 베이스라인데미지 계산으로 활용됨
Weapon Finisher Cooldowns
일반 타입 몹당 한번만 피니셔가 발동될수 있음
보스 타입 몹은(such as a Lore Boss, Mini-Boss, Boss, Shrine Boss, Omni-Boss, Event Boss) 60초마다 발동될 확률이 있음
Stance/Ammunition and Weapon Finisher Effects
Archery Ammunition and Finishers

Archery Ammunition and Finishers
Arcane : 명중률과 데미지가 랭크당 2.5% 증가하지만 10%확률로 랭크당 마나 1을 소모할 확률이 있음(무기 속도에 따라 조절됨)
Fowling : 공격이 성공하면 타겟에 대한 데미지 저항이 5초간 랭크당 5% 증가함
Incendiary : 1타일내의 랜덤 타겟에게 랭크당 7%의 추가 데미지를 줌
Longshot : 랭크당 사정거리를 1 타일 늘려주고 타겟에 거리에 따라 랭크당 0.25%의 추가데미지를 줌
Maiming : hinder 효과가 랭크당 10% 더 길게 지속되고 이렇게 강화된 hinder 효과는 랭크당 10% 추가데미지를 줌
Finisher
-Ricochet : 타겟의 4타일 내에 있는 3개의 랜덤 타겟에게 250% 데미지를 줌
-Pincushion : 타겟을 8회 공격하는데, 각각의 공격이 66%의 확률로 풀데미지가 들어감
Fencing Stances and Finishers

Agressive:공속을 랭크당 2.5% 올려주나 모든 공격에서 2% 더 데미지를 받음
Defensive:공격 성공시 데미지 저항을 5초간 랭크당 3% 올려줌 (누적 안됨)
Cleave: 추가로1타일내 랜덤한 타겟에게 랭크당 7%의 추가데미지를 가함
Blackguard: 공격 성공시 랭크당 3% 확률로 'Disease'효과를 타겟에게 일으켜 30초간 200% 데미지를 줌
Riposte: 플레이어가 5초이상 한곳에서 서있었다면 'Cripple' 효과를 일으킬 확률이 랭크당 10% 추가됨
Finisher
-Assasinate: (타겟의 깎인 체력 %)*6%의 데미지를 타겟에게 줌
-Flurry: 무기 속도가 25% 증가 되는데, 400%데미지를 주거나 30초가 지나갈 때까지 지속됨(누적안됨)
Macing Stances and Finishers

Agressive:공속을 랭크당5% 올려주나 모든 공격에서 2% 더 데미지를 받음
Defensive:공격 성공시 데미지 저항을 5초간 랭크당 3% 올려줌 (누적 안됨)
Cleave: 추가로1타일내 랜덤한 타겟에게 랭크당 7%의 추가데미지를 가함
Windup: 공속이 랭크당 5% 느려지지만 스텔스상태 아닌 공격을 랭크당 10% 올려줌
Sunder: 5초이상 제자리에서 서있었을때 랭크당 5의 "Pierce(아머 무시)" 효과를 추가로 줌
Finisher
-Pulverize: 400%의 무기 데미지를 타겟에게 주고 5초의 hinder 효과를 줌(지속시간은 무기 속도에 따라 조절됨)
-Shatter: 타겟에게 250%의 데미지를 주며 플레이어가 타겟에게 pierce 효과를 준 상태일 경우 pierce 효과는 취소되지만 추가로 350% 데미지를 더 줌
Swordsmanship Stances and Finishers

Agressive:공속을 랭크당4% 올려주나 모든 공격에서 2% 더 데미지를 받음
Defensive:공격 성공시 데미지 저항을 5초간 랭크당 3% 올려줌 (누적 안됨)
Cleave: 1타일내 랜덤한 타겟에게 랭크당 7%의 추가데미지를 가함
Warrior: 적중도, 방어, 데미지를 랭크당 2%씩 올려줌
Flaying: 5초이상 제자리에 서있었을경우 (아스펙트로 만든것이 아닌) 일반 bleeding damage를 랭크당 10%씩 올려줌
Finisher
-Bleedout : 500%의 데미지를 출혈 효과로 줌 (발동시 Flaying 효과로 받은 보너스는 50%만 들어감)
-Excute : 타겟에게 350%의 데미지를 주며 플레이어가 발동시킨 bleeding 의 잔여 틱 데미지를 즉시 줌
Shield Stances and Finishers

Shieldbash: 플레이어의 상대방(combatant)에 대한 데미지 저항을 랭크당 3% 증가시키며 랭크당 4%의 확률로 상대방에게 근접공격으로 맞았을때 상대방을 3초간 'hinder'시킴
Warding : poison, bleed, disease 틱당 데미지를 랭크당 8% 감소시킴
Testudo : (어그로 끌린 몹 갯수)*(랭크당 1%)로 데미지 저항이 증가함. 최대 10마리까지
Mirror : 랭크당 2%로 플레이어에게 캐스트된 마법을 반사함. 스펠 데미지를 랭크당 4%만큼 감소시킴
Bulwork : 5초이상 서 있었을 경우 데미지 저항을 랭크당 5% 늘려줌
Defender
-last stand : 랭크당 5%로 어떤 데미지든 1로 줄여줌
-barrier : 랭크당 10%확률로 poison, bleedm disease 틱 데미지를 1로 줄여 줌
Test Server
- 테스트서버의 플레이어들은 보라색 플레이어 에디터를 더블클릭하고 complete all weapon profiles 버튼을 눌러 각각의 무기 타입 코덱스를 받고 모든 스킬이 풀로 완성된 상태를 만들어 테스트할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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